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아일글로벌

NO.1 Solution
for Medical Skin Care System

 

골프와 사이클 잦은 야외활동을 즐기고 있지만 끈적이고 피부가 답답한 느낌 때문에 선블럭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너무 많이 상한 것을 안타까워하던 지인에게 헬리오케어 360이라는 신개념의 선블럭을 선물 받았다.

 

1.png

 

헬리오케어 360은 UVB, UVA는 물론 가시광선과 적외선까지 차단해주는 국내 최초 광대역 차단 선블럭으로 일반 화장품 숍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한 의료용 선블럭이라며 한번 써보면 정말 반할 거라며 선물해주었다.

 

2.png

 

요즘 날씨는 봄 없이 바로 여름이 온 거 같다.
오늘 라운드는 자외선이 가장 강한 12에 시작하기 때문에 일전에 선물 받은 헬리오케어 360 미네랄 플루이드 선블럭을 가지고 왔다.

 

3.png

 

SPF 50+로 야외활동에 충분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는데 정말 안 답답할까?
케이스에 적혀있는 데로 충분히 흔들어 주고 손등에 제품을 짜본다.

 

4.png

 

일반 선블럭 같지 않게 상큼한 향기가 나는데 과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산뜻한 느낌일 것 같은 기대감이 생긴다.

 

5.png

 

평소 선블럭때문에 얼굴이 하얗게 떠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강시 같은 느낌이 들어 혐오하는 편이라 백탁현상에 민감한 것도 내가 선블럭을 멀리하는 이유 중 하나다.

 

6.png

 

얼굴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는데 처음에는 하얀색으로 백탁현상이 생기는 것 같더니 몇 번 문지르자 선블럭이 피부에 흡수되어 백탁현상이 사라진다.

 

7.png

 

백탁현상 없이 피부에 잘 흡수되어 강시가 되지 않는 것에 만족도 업!
피부도 끈적이지 않고 그냥 로션을 바른 정도의 유분만 유지가 되어 답답하지 않아 좋았다.

 

8.png

 

요렇게 선블럭을 바른 자리에 물을 뿌려 보았는데 운동 중 물이나 땀에 닿더라도 씻겨 내려가지 않고 기능을 유지해 줄 것 같다.

 

9.png

 

평소에는 선블럭을 바르지 않아 라운드 도중 절대 모자를 벗지 않지만 오늘은 선바이저가 불편하기도 했고, 선블럭을 바르고 나왔기 때문에 모자를 벗어도 큰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아 과감히 모자 탈의!

 

10.png

 

비타민 C와 E 그리고 미네랄 성분까지 함유된 획기적인 선블럭!
하버드 의대와 연구를 통해 개발하고 피부과, 안과 전문의에게 안정성을 입증된 헬리오케어 360 미네랄 플루이드는 일반 화장품 매장이 아닌 피부과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신뢰가 간다.

 

[출처] 헬리오케어 360 끈적이지 않는 신개념 선블럭 추천!|작성자 레이지

http://razy.co.kr/220995811299

목록